자주묻는 질문

찾으시는 답변이 없을 경우에는 하단의 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세요.

도움말 목록
구분 제목
좌석/입장 배정 좌석이나 입장 번호는 어떻게 배정 되나요?
A. 좌석/입장 번호가 부여 되는 특정 상품에 한해서만 낙찰자의 입찰 시간 순번으로 배정 되며

재입찰의 경우 가장 마지막 수정 시간으로 적용 됩니다.


예시)

- 좌석 중앙→사이드 배정: 입찰 시간이 가장 빠른 순서대로 중앙 > 사이드로 지정 좌석 배정

- 입장 번호 배정: 입찰 시간이 가장 빠른 순서대로 1번부터 지정 번호 배정


*꼭 알아 두세요!

- 2016년 5월~8월까지 판매된 뮤지컬 '잭더리퍼 1차~3차' 상품에 한해 낙찰 선정 기준의 순번으로 좌석이 배정 됩니다.

  낙찰 선정 기준: 입찰가 높은 순 & 동시 입찰가 제시자가 있을 시 입찰 시간 빠른 순

추가 구매 아쉽게 입찰 기간을 놓쳤어요! 현장 구매 가능한가요?
A.
상품에 따라 상이하며 [1:1 문의]하기를 통해 확인 부탁 드립니다.
원하시는 상품명, 옵션, 매 수를 미리 남겨 주시면 도움이 됩니다.

문의 하러 가기
양도 양도는 어떻게 하나요?
A.
본인이 직접 티켓 이용이 어려운 경우 특정 상품에 한해 양도가 가능합니다.
사전에 꼭 양도 가능 상품인지 확인 하여 주세요. (컨텐츠 > 유의사항)

양도인: 티켓 사용 권한을 넘기는 판매자
양수인: 티켓 사용 권한을 받는 구매자 (실 티켓 이용자)

[양도 및 티켓 사용 방법]
- 양도는 개인간의 개별 거래를 통해 진행
- 성사 완료 시 양도인는 낙찰 안내 SMS를 양수인에게 전달
(휴대폰의 복사 or 전달하기 기능 활용)
- 티켓 사용 당일 양수인은 '낙찰자 성함, 낙찰자 전화번호, 낙찰 안내 SMS' 확인 후 티켓 수령

 입장 번호 부여 상품일 경우 입장 번호 안내 SMS도 함께 확인 해주셔야 합니다.
※ 양도에 따른 문제나 책임은 양도/양수인 본인에게 있습니다.
결제 등록한 카드를 변경/삭제하고 싶어요
A. ① Mobile로 변경하는 경우
- 바로가기 ▶ 클릭 

② PC, APP로 변경하는 경우
- 바로가기 ▶ 클릭
결제 낙찰성공했는데 카드오류로 미결제되었어요! 언제 다시결제되나요?
A.

지정된 카드의 오류로 미결제된 경우

발표일로부터 3시간 후 자동으로 재결제 시도됩니다.
(오전 11시 낙찰 발표된 경우, 오후 2시 재결제 시도)

3시간 내 등록하신 카드정보에 대해 수정 부탁드립니다.


[수정하러 가기]

① Mobile로 변경하는 경우

- 바로가기 ▶ 클릭 

② PC, APP로 변경하는 경우
- 바로가기 ▶ 클릭

결제 카드등록은 안전한건가요?
A. 간편결제 서비스는 PG사와 제휴 진행되어
올윈사에 카드정보가 기록되지 않으며, PG사를 통해 철저하게 암호화 처리됩니다.

어떠한 용도로든 제3자에게 해당 정보가 제공되지 않기 때문에 안심하고 등록하셔도 됩니다.
결제 결제수단은 어떤것이 가능한가요?
A.

올윈은 간편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본인명의의 신용/체크카드로 등록가능합니다.
(실시간 계좌이체, 무통장 입금 등 불가)

※ 간편결제 서비스란?
매번 결제 정보를 입력하는 번거로움 없이 지정하신 신용/체크카드로 결제되는 서비스
설정하신 결제비밀번호 입력 후 간편결제 가능합니다.
(카드는 1개만 등록 가능합니다) 

취소/환불 낙찰성공한 뒤 취소할 수 있나요?
A.

2017년 1월 1일 부터 입찰자의 낙찰 권리 보호 및 정당한 낙찰가 책정을 위해

하기와 같이 취소/환불 규정을 개정/적용 합니다.


[취소/환불 규정]


1. 공통사항

- 모든 사용일은 주말/공휴일 제외한 영업일 (평일) 기준으로 적용 합니다.

- 취소/환불 접수는 [1:1문의] 하기를 통해 접수 가능합니다. 접수 하러 가기 ▷클릭

- 입찰 중에는 별도 수수료 없이 자유롭게 취소가 가능합니다.


2. 여행 상품

- 낙찰 발표 ~ 출발일 oo일전 18시까지: 낙찰가의 10% 공제 후 환불

- 출발일 oo일전 18시 이후 ~ 출발 당일: 취소/환불 불가 (출발 당일 이후 포함)

* 취소/환불 마감 날짜는 상품에 따라 상이 하며 

상품 페이지를 통해 안내 드리고 있으니 반드시 사전 확인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공연 상품

- 낙찰 발표 ~ 사용일 2일전 18시까지: 낙찰가의 30% 공제 후 환불

- 사용일 2일전 18시 이후 ~ 사용당일: 취소/환불 불가 (사용 당일 이후 포함)


4. 예외 상품

- 특정 상품의 경우 낙찰 발표 이 후 취소/환불이 불가 하거나 공제율이 상이 하며

상품 페이지를 통해 안내 드리고 있으니 반드시 사전 확인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2016년 12월 31일까지 진행 상품]

올윈은 '소비자가 제시한 입찰가에 의해 가격이 결정' 되므로
입찰 중에는 자유롭게 취소가 가능합니다.

다만 낙찰가격 발표 후 취소/환불의 경우, 
아쉽게 놓친 다른 분의 소중한 낙찰권리를 빼앗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낙찰 후에는 부득이한 경우에만 취소/환불이 가능한 점을 사전 공지 드립니다.

(영업일 기준의 행사일 D-2일전 18시 까지)

고객님들의 많은 이해와 양해 부탁드립니다.

취소/환불 입찰을 취소할 수 있나요?
A.

네, 입찰기간 중 취소는 자유롭습니다

- 입찰취소 바로가기 ▶클릭

단, 낙찰자로 선정된 후에는 상품에 따라 취소/환불 수수료가 발생 할 수 있으니

반드시 사전에 상품 페이지를 통해 취소/환불 규정을 확인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재입찰 재입찰하면 입찰순서가 바뀌나요?
A.

네, 새로 입찰한 시간기준으로 변경됩니다.

낙찰자 선정은 높은 가격순 ▶ (동일한 가격인 경우)입찰시간순으로 선정되오니
입찰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재입찰 입찰한 상품의 입찰가/입찰수량을 변경하고 싶어요
A.

입찰 중에는 입찰가격, 수량의 변경이 자유롭습니다.
- [MY PAGE] ▶ [재입찰] ▶ 수량/입찰가격 재선택

- 바로가기 ▶클릭


변경 시 유의사항
- 재입찰시 기존입찰정보는 삭제되고 새로 입력하신 수량/입찰가격/입찰시간으로 변경됩니다

입찰/낙찰 입찰하면 결제가 되는건가요?
A.

입찰 중에는 절대 결제되지 않습니다.
입찰종료 후 낙찰자발표 시 '낙찰성공' 고객에 한해 공동낙찰가로 결제됩니다.

입찰/낙찰 가격은 어떻게 결정되나요?
A.

낙찰자(WINNER)의 입찰금액 중

가장 낮은 입찰금액이 모두의 공동낙찰가로 결정됩니다.




입찰/낙찰 낙찰자는 어떤 기준으로 선정되는건가요?
A.

입찰이 종료되면 높은 가격 순으로 상품수량만큼 낙찰자(WINNER)로 선정됩니다.

예를 들어, 입찰자가 100명이고 상품수량이 10개인 경우 높은 입찰가격을 제시한 입찰자 순으로 10명까지 낙찰자로 선정됩니다.만약 다수의 고객이 동일한 입찰가를 제시한 경우입찰시간 순으로 낙찰자가 선정됩니다.







[모바일 가이드] 


입찰/낙찰 입찰은 어떻게 하는건가요?
A.


STEP1) 구매하고자 하는 상품의 최저가격(MIN)과

최고가격(MAX)사이에서 '구매 희망가격'을 제시


STEP2) 설정하신 결제비밀번호를 입력 후 [확인] 버튼클릭

입찰완료!


입찰 시 결제되지 않습니다.

결제는 입찰종료 후 '낙찰성공'고객에 한해 자동으로 이뤄집니다.


[동영상 가이드]